공연정보

일      정 : 2007/03/16 ~ 2007/07/07
장      소 : 홍대 래퍼스 파라다이스 전용관
등      급 : 만 13세 이상
문      의 : 02-3445-1078
주      최 : ㈜ 소나기 아츠
관람시간 : 총 80분

공연시간/
3월달 
화,목요일 :오후8시 /수요일 : 오후5시,오후8시 
금요일 : 오후7시30분, 오후9시30분 
토요일 : 오후3시,오후6시30분,오후9시30분 
일요일 : 오후3시  (월요일- 쉼)


4월달
화, 목 8시 / 수 5시, 8시 / 금 7시, 9시30분 
         토  4시, 7시, 9시30분 / 일  4시

 

공연소개

세상을 다 갖고 싶던 者들의 외침! 뮤지컬 <래퍼스 파라다이스>

 

"1996년, West Coast를 대표하는 힙합계의 대부 투팍이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다.
뒤이어 1997년, East Coast를 대표하는 노토리어스 비아이지 또한 총에 맞아 사망한다.
이후 동, 서부 진영간 전쟁은 막을 내리고 서로 평화의 손길을 내민다.
힙합의 전설로 남은 두 아티스트의 죽음으로 인해 래퍼스 파라다이스가 도래한다."


불꽃 같은 삶의 노래 투팍과 비기!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그들의 오해와 진실

90년대 미국의 유명한 서부 대표 래퍼 투팍과 동부 대표 래퍼 노토리어스 비아이지의 파란만장한 짧고 굵은 인생이야기, 그들의 오해와 진실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하다!
불꽃 같은 삶을 살다 젊은 나이에 불귀의 객이 된 전설적인 래퍼 투팍과 노토리어스 비아이지의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에 그들의 실제 음악이 만났다. 뮤지컬 <래퍼스 파라다이스> 바로 이 곳에서!


숨막히는 흥분의 무대 <래퍼스 파라다이스>, '스타일리시한 뮤지컬'과 'All Night Party'를 한 번에!

공연도 보고 클럽문화도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문화혜택을 한번에!!
공연을 관람하는 것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공연과 클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컬쳐 파라다이스를 만끽하세요! (단, 클럽연계 및 one drink 무료 제공은 유료 티켓 소지자에 한해 4월 14일부터 가능합니다.)


세계 최초의 랩 뮤지컬 <래퍼스 파라다이스>,  '랩'과 '뮤지컬'의 짜릿한 만남!

'힙합'을 즐기는 者들은 '뮤지컬'의 황홀한 매력 속으로,
'뮤지컬'을 즐기는 者들은 '랩'의 숨막히는 열정 속으로 빠져들 준비를 시작하라!
세계 최초로 시도되는 '랩'과 '뮤지컬'의 짜릿한 만남! 콘서트보다 드라마틱하고, 뮤지컬 보다 화려한…이것이 바로 랩 뮤지컬 <래퍼스 파라다이스>다!

 

시놉시스

※ 본 작품은 실화를 바탕으로 하여 극적 효과를 위해 허구적 요소를 가미한 팩션 (Faction = Fact + Fiction) 뮤지컬임을 알려드립니다.  

 

90년대 초반, 힙합계 최고의 황금 시대인 동시에 동,서부 전쟁으로 불릴 만큼 미국의 동부와 서부 래퍼들 사이에서 서로의 목숨까지 노리는 살벌한 이권 다툼이 벌어지던 시기…
이제는 미국의 최고의 서부 래퍼로 자리잡은 투팍. 그는 어릴 적 뉴욕에서 같이 자라난 절친한 친구인 동부의 무명 래퍼 비기, 그리고 자신의 연인 페이스 에반스와 함께 전미 순회 공연을 돌고 있다.
뉴욕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그들은 동부 음반계의 대부이자 에반스의 음반 소속사 사장인 퍼프 대디와 마주친다. 퍼프 대디는 투팍을 견제하는 태도를 보이며 비기에게 친구 투팍을 버리고 자신에게로 오라고 회유한다. 퍼프 대디의 유혹에 마음이 흔들리던 비기와 투팍 사이에 보이지 않는 균열이 일어나는데….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