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정보

공연시간 : 2007년 7월 6일(금) ~ 7월 22일(일)
평일, 일요일 19:30 / 토요일, 공휴일 19일 14:30, 19:30 / 11일 14:30 / 12일, 18일 휴관

공연장 : 과천시민회관 대극장

관람시간 : 140분

관람등급 : 만 7세이상 관람가

기획사 : RWC

 

공연소개
최고의 음악, 앙상블로 만나는 감동의 드라마

세계 유명 뮤지컬과 비교하여 전혀 손색이 없는 세계적 수준의 화려하고 웅장한 음악과 함께 공연 시작부터 피날레까지 긴장감을 주는 감동의 시간을 보낸다.
방황하는 많은 청소년들을 위해 주는 메시지로 어른들에게는 자녀들을 이해할 수 있는 통로를, 청소년들에게는 단순한 웃음이 아닌 진정한 감동을 통하여 꿈과 희망, 그리고 평생을 간직할 진정한 해답을 전하는 감동의 드라마이다.
2006년 7월 초연 당시 93%의 높은 관객 점유율을 보인 이후 훨씬 정교하고 사실적으로 만들어진 무대뿐만 아니라 아이다의 주역으로 실력을 검증 받은 뮤지컬 배우 문혜영이 더블 케스팅으로 주인공 케린을 맡게 되어 더 큰 감동의 장을 선사할 것이다.

국내 최초 영어창작뮤지컬-세계를 향한 도전!

라이센스 뮤지컬에 집중되어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여온 한국 뮤지컬 시장에 해외시장을 목표로 제작되는 뮤지컬이 등장한다. <언약의 여정>은 처음부터 세계시장을 목표로 영어로 제작되는 최초의 작품이며 미국의 교포2세로서 UCLA를 졸업한 실력 있는 작사가와의 긴밀한 작업을 통해 영어 창작뮤지컬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국 뉴욕과 LA 등지에서 뮤지컬배우를 준비중인 한인 1.5세, 2세들이 미국 현지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되어 이번 작품에 합류하게 된다.
Institute of Performing Arts SCREAM Factory In Germany의 대표인 Mr. George Liszt는 2006년 8월부터 2달간 언약의 여정팀 주조연급 7명의 뮤지컬 아카데미를 독일에서 진행하면서 “젊은 작곡가의 재능에 놀라우며 음악은 international standard 수준이며 진행의 몇몇 부분만 수정을 하면 영국 Westend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작품이다” 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SYNOPSIS
ACT Ⅰ

도심의 한 RUTC.
이곳에 있는 많은 아이들 가운데 무대의 조명은 환경과 여건 속에 낙심하고 좌절하고 있는 한 소녀 케린에게 주목한다. 케린은 늘 꿈꾸었던 무대에 설 기회를 얻게 되지만 자신을 덮고 있는 암흑 같은 불안함과 고민들 때문에 공연연습 도중에 포기하며 뛰쳐나오게 된다. 힘든 순간을 보내고 있는 케린은 헤더로부터 오래 전에 살았던 요셉이라는 한 소년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면서 고민과 갈등의 실마리는 점점 해답으로 바뀌게 된다. 그러나 공연 전날 남자친구 존이 초대한 파티에서 억울한 누명을 쓰고 보호소에 갇히게 되는데…

 

ACT Ⅱ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빠진 케린. 그러나 보호소에서 케린은 조금씩 자신의 꿈과 믿음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된다. 요셉의 이야기를 따라가던 케린은 차츰 요셉과 같은 생각을 하기 시작하고 어느새 보호소의 케린과 감옥의 요셉은 시공간을 초월하여 같은 여정을 걷게 된다. 그러다 갑작스런 사건으로 보호소의 케린과 감옥에 갇힌 요셉은 풀려나게 되는데…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