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서 추대선임…8,9대 이어 10대까지

▲ 22일 정기총회에서 임총재 회장(오른쪽)이 석유일반판매소협회장으로 추대 선임됐다.

[이투뉴스] 석유일반판매소협회는 22일 천안시 호서프라자에서 제18차 정기총회를 열고 임총재 회장을 추대 선임했다.

협회는 4월 이사회를 열어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제10대 협회장 선거 공고를 실시했으나, 아무도 입후보 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했다. 결국 대의원들의 만장 일치 추대로 임총재 회장이 연임, 10대 회장직을 맡게 됐다.

임 회장은 회장 수락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협회가 이루어왔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가짜 석유에 대한 근절과 판매소의 업권 보호 등 회원의 위상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또 회원과 보다 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는 협회가 되도록 하겠다"며 협회의 위상제고와 소통에 대해 강조했다. 

임 회장은 석유유통분야에서 쌓은 25년 경험을 바탕으로 8대부터 협회 회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강세진 사무총장의 진행으로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식, 지난해 협회 업무 및 결산보고, 올해 사업 계획 및 예산심의 등의 일정도 진행됐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