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창립 50주년 기념 고객 사은음악회 개최

▲ 허진수 gs칼텍스 회장.

[이투뉴스] "GS칼텍스의 50년은 고객과 함께 성장한 상생의 역사였습니다" 허진수 GS칼텍스 회장이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개최된 창립 50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음악회에서 이 같이 말했다.

허진수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GS칼텍스의 50년 역사는 고객, 파트너, 주주 여러분과 한 길을 걸으며 함께 성장해 온 상생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파트너로서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GS칼텍스가 걸어온 지난 50년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지속적인 성장을 다짐하는 동영상을 함께 보며 더 큰 미래를 위한 도전의 의지를 다졌다.

이날 고객 사은 음악회에는 거래처 고객 및 협력사 파트너, 전현직 임직원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공연에서 세계적인 소프라노 신영옥이 '토스티의 세레나데', '날 울게 하소서', '넬라 판타지아' 등을, 2부 공연에서는 가객 장사익이 출연해 '아버지', '찔레꽃', '님은 먼 곳에' 등을 애절하게 불러 큰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GS칼텍스는 이달 15일과 16일에도 여수 지역사회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여수문화예술공원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창립기념 사은공연을 개최한 바 있다. 여수공장 인근 주민, 수산인, 지역 자원봉사자, 여수공장 협력사, 주유소 및 해상운송 파트너 임직원 등 2000명이 초청돼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 창립기념 사은음악회 포스터.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