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일 인형, 쿠션, 담요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 판매

▲ 14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에쓰오일 본사 사옥 1층에 캐릭터샵 '구도일랜드'가 개장했다. (왼쪽부터 김부경 부즈 대표, 신동열 에쓰오일 부사장, 유정근 제일기획 부사장,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대표, 박봉수 에쓰오일 사장, 이창재 에쓰오일 부사장, 서정규 에쓰오일 전무)

[이투뉴스] 에쓰오일(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14일 마포구 공덕동 본사 1층에 상설 캐릭터샵 '구도일랜드(GooDoil Land)'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곳을 찾은 고객들은 구도일 인형, 쿠션, 담요,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골프공, 피규어 USB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오스만 알 감디 대표와 임직원들은 오픈 행사에 참석해 구도일랜드 매장을 둘러보고 직접 캐릭터 상품을 구입했다. 또 과학실험으로 유명한 BJ 허팝이 일일 점원으로 활약해 캐릭터샵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도일(GooDoil)'은 2012년 국내 정유사 최초로 발표한 기업 캐릭터다. 재작년에는 구대디(아빠), 구미소(동생) 등 구도일 패밀리를 선보였으며, 지난해에는 구도일 패밀리 애니메이션도 제작해 큰 사랑을 받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도일 패밀리를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