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후기 작성시 복합오븐 사은품 증정 및 신제품 할인구매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는 스마트 키닌 듀오존 전기레인지(사진) 출시 기념으로 예비부부대상 요리 클래스를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기레인지 듀오존을 활용한 요리 시연, 커플 요리 실습 등을 통해 전기레인지 관리법과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요리 클래스는 29일 오후 7시 동대문에 위치한 백설 요리원에서 진행되며, 오는 18일 접수 마감된다.

예비부부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린나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rinnai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요리클래스 진행 후 후기를 작성한 커플에게는 키즈쿠킹, 브런치, 홈베이킹 등을 포함한 32종의 자동요리 기능이 들어간 복합오븐을 증정하며, 참가한 예비부부 전원에게 벨라쿠진 3종 냄비세트 증정 및 전기레인지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진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선봬 고객과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