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와 정부, 소비자 간 현안해결의 연결고리

[이투뉴스]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는 액화석유가스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으로 설립된 유일한 LPG판매사업자단체로 전국 4500여 LPG판매사업자를 대표해 <이투뉴스>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투뉴스>는 지난 2007년 창간해 가스산업 발전에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사업자와 정부, 소비자간 현안해결의 연결고리로써 노력해온 바 앞으로도 업계의견이 정부정책에 반영되도록 선도적 언론활동을 계속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중앙회는 LPG판매사업자와 오랫동안 동고동락하며 LPG사업의 진흥 및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규제개선활동을 비롯해 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공제, 가스시설 자재·공구 공동구매, LPG판매업소 자율검사 등 법정단체 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사업자를 한 가족처럼 생각하며 LPG운반차 이중등록규제개선, 벌크판매 공급범위 확대 등과 같은 활발한 정책활동을 벌일 것입니다. 아울러 회원사 사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벌크로리 순회점검 및 무선원격검침장치 개발·보급 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투뉴스>의 창간 10주년을 거듭 축하하며 독자들의 사랑이 계속되기를 기원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