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오렌지카드 고객참여 통한 나눔활동 호응

▲ 강정석 e1 지원본부장(왼쪽)이 박효자 신아원 원장과 임성현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에게 기부금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친환경 LPG전문기업 E1(대표이사 회장 구자용)이 장애인복지시설 21개소에 1억500만원을 전달하는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E1은 2010년부터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21개 장애인복지시설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희망충전캠페인은 E1 오렌지카드 고객들이 월 100L 이상을 충전하면 E1이 해당 고객의 이름으로 1000P를 기부하는 희망충전서포터즈와 희망메시지 한 건당 3000포인트를 E1이 적립하는 방식 등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기부금을 조성해 이뤄진다.

7년째 진행 중인 희망충전캠페인은 기부금을 21개 각 시설에서 장애인 의료 재활, 자립 지원 프로그램 및 시설환경 개선 등에 활용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희망충전캠페인으로 후원하는 21개 시설과 1팀-1시설 매칭 임직원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펼쳐 더욱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E1 관계자는 “앞으로도 희망충전캠페인을 통해 장애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