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의 화재 안타까워…지원 앞장 설 것"

▲ 김부일 남동발전 영흥화력본부장이 인천 남동구청을 방문해 임직원 모금으로 조성된 소래포구 화재 복구성금 5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남동발전(사장 장재원)은 20일 인천시 남동구청(구청장 장석현)을 방문해 소래포구 재래어시장 피해복구를 위한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소래포구 화재 피해소식이 알려진 직후 남동발전 전 임직원들이 상심한 상인들을 위로하기 위해 모금한 것이다. 지역사업장인 영흥발전본부의 김부일 본부장이 회사를 대표해 성금을 전달했다.

김 본부장은 “불의의 화재로 상인들께서 막대한 피해를 입어 매우 안타깝다”면서 “남동발전은 지역사회 공동체로서 하루 빨리 피해가 복구돼 시장주민들이 예전의 활기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장석현 남동구청장은 “갑작스런 화재로 생활 터전을 잃은 상인들의 슬픔을 덜어줘 감사드린다. 피해복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남동발전은 지난해 여수 수산시장 화재 복구비용 성금 전달을 비롯해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Sunny Project' 사업 진행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시행하고 있다.

이상복 기자 lsb@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