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능력, 서비스, 고객족 등 12개 항목 높은 평가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가 ‘2017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10년 연속 가정용보일러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국내 기업들의 가치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기업을 가린다. 린나이코리아는 2008년 가정용 보일러 부문을 신설한 후 10년 연속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를 수성했다.

이번 평가에서 린나이는 경영진의 경영능력, 제품(서비스)의 질, 고객 만족 실현, 믿을만한 기업 등 총 12개 항목 중 11개 부문에서 경쟁사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린나이코리아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직영 A/S 및 동절기 특별 서비스 등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IoT 기술 기반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보일러의 모든 기능을 원격제어 할 수 있는 스마트 와이파이(Wi-Fi) 보일러를 비롯해 국내에서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의류건조기 시장에서 가스식 의류건조기 ‘해밀’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한국 해비타트와 협약을 통해 입주가정에 필요한 가스레인지를 전량 후원하고 있으며, 수해복구 서비스를 1980년대 초부터 실시, 가스레인지와 보일러 등의 점검 및 수리까지 무상으로 지원 등 지속적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10년 연속 보일러부문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해 준 고객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