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일원 경로당 및 사랑방 52개소 대상 성품 지원

▲ 부산도시가스와 함께하는 따뜻한 봄맞이 나눔행사에서 성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부산도시가스(김영광 사장)는 지난 20일, 부산 동구청에서 ‘부산도시가스와 함께하는 따뜻한 봄맞이 나눔 행사’를 가졌다.

부산도시가스 임직원들은 박삼석 동구청장, 김종한 시의원, 동구 주민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경로당 및 사랑방 52개소에 전달할 쌀, 라면, 전기밥솥, 세탁기 등 1500만원 상당의 성품을 동구청에 전달했다.

성품을 전달받은 박삼석 동구청장은 “부산도시가스에서 많은 성품을 지원해 준 덕분에 지역 어른들이 따뜻하게 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종한 시의원도 “도시가스사에서 매번 좋은 일에 힘을 써줘서 고맙다”며, “공공의 이익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는 도시가스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영광 부산도시가스 사장은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도시가스는 사랑의 도시락배달, 김장나누기, 도시가스업계 봉사의 날 행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지역주민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