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브랜드 활동과 제품가치 소비자에 인정

▲ 한화큐셀이 받은 '탑 브랜드pv 2017'

[이투뉴스]한화큐셀(대표이사 남성우)이 EuPD리서치가 주관하는 '탑 브랜드PV 2017어워드'를 유럽에서 4회, 호주에서 2회 연속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EuPD리서치는 유럽, 아시아, 미국 등에서 태양광을 포함해 다양한 리서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전문기관이다. 매년 태양광 제조사별 브랜드 인지도 및 관리, 시장침투력 등 다양한 지표를 고려해 매년 탑 브랜드PV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2010년부터 유럽에서 ‘탑 브랜드PV 2017’ 대상을 진행하고 있다. 태양광 모듈, 인버터, 스토리지 등 세 가지 영역 제품군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관리, 시장침투력 등 다양한 지표를 고려해 시상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호주에서 해당 대상을 실시했다.

한화큐셀에 따르면 이번 EuPD리서치 조사에서 한화큐셀은 타 업체 대비 높은 브랜드인지도 점수를 획득, 유럽과 호주에서 연속 수상을 하게 됐다.

남성우 대표이사는 “한화큐셀이 유럽에서 4년 연속, 호주에서 2년 연속 탑 브랜드PV로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브랜드 활동과 제품 가치를 소비자에게 인정 받은 결과”라고 강조했다.

마커스 호너(Markus A.W. Hoener) EuPD리서치 CEO는 “경쟁이 심한 태양광 시장에서 탑 브랜드PV는 태양광제조사뿐 아니라 관련 업계까지 포함해 경쟁우위를 가져다주는 주요 척도가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최덕환 기자 hwan032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