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인근 공공기관과 합동 간담회 개최

▲ 김승수 대구시 행정부시장(왼쪽 4번째)를 비롯해 안완기 가스공사 관리부사장(왼쪽 5번째) 등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 실무 최고책임자들이 상생 협력의지를 다짐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공사(사장 이승훈)가 지역 상생협력 행보에 가속도를 붙인다.

대구시가 주재하고 혁신도시 내 공공기관이 참여한 상생협력 간담회가 16일 한국가스공사 본사에서 개최됐다. 대구시와 공공기관과의 협력 강화와 지역 상생활동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이번 간담회엔 김승수 대구시 행정부시장을 비롯해 각 공공기관의 부기관장급 실무최고책임자들이 참여했다.

참여기관들은 그동안 추진해 온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추진사업을 발굴 및 토의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지역 상생협력 활동을 더욱 확대해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안완기 가스공사 관리부사장은 “가스공사를 포함한 대구 이전 공공기관들은 2015년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장 협의회’가 구성된 이래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향후 관련 기관들과 머리를 맞대어 가시적인 성과를 내겠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