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소통을 통해 약진하는 한해 되길

[이투뉴스]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는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경영환경 개선에 적극 노력해 왔습니다. 하지만 매년 반복되는 공사물량 감소, 자재가격 인상, 과열경쟁에 따른 저가 수주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회원사가 늘어나고 있고 불필요한 규제강화로 인해 에너지시장에서 경쟁력마저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는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완벽시공에 최선을 다함은 물론, 소외계층과 저소득층, 독거노인 세대의 가스시설 개선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2015년 독거노인 550세대에 이어 2016년에는 독거노인 1,255세대에 가스타이머 콕 및 휴대용가스레인지 보급 설치에 적극 나서 국민들의 가스사고 예방에 기여하였습니다.

특히 올해는 전국 시·도회 복구 운영위원회 참여 회원사를 확대하여 각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체계적인 봉사사업 준비 및 재원확보에도 적극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독거노인 세대는 여러 봉사단체로부터 후원을 많이 받고 있지만, 제도권 밖의 정말 어려운 처지에 계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경제적 여력이 없어 노후되거나 불안전한 가스시설을 사용하고 있는 가구들을 대상으로 하여 가스타이머 콕 무료보급, 가스 사용시설 안전점검을 통한 가스사고 예방활동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이러한 사업 활동을 바탕으로 올 한해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가 앞장서 어려운 대내외 경영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감은 물론 이를 한 단계 더 높은 발전의 기회로 삼아 힘차게 비상해 나가고자 합니다. 협의회와 회원사 여러분이 서로 믿고, 소통하는 가운데 최선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2017년 새해가 우리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에 약진의 한해가 되길 바라면서 여러분의 가정에 꿈과 희망이 넘쳐나고, 소원하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