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냉난방공조설비 및 온습도조절기 제조 선두업체인 코노텍(대표 박성백)은 내년 3월 7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4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7)’에 참가해 히트펌프제어기 및 칠러제어기 등 신제품과 PID 제어기를 선보인다.

히트펌프·칠러냉각기 컨트롤러는 냉동사이클을 정·역 방향으로 운전해 냉난방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다. 냉매의 압축과 증발을 이용해 냉수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 펌프와 배관을 이용해 냉각수를 순환시킨다.

한편, 코노텍은 롤디지털 온도 콘트롤러, 디지털 온도 인디게이터, 디지털 습도 콘트롤러, 디지털 타이머, CO2 조절기, 각종 냉난방공조 시스템 개발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지난 20여년 이상에 걸쳐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205년 코노텍으로 법인회사를 설립해 연구개발 및 기술투자를 확대하며 소비자 편익을 강화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모델과 손쉬운 작동방법, 완벽한 A/S 정책, 그리고 2014년 본사단독 신축건물 완공에 힘입어 자동설비구축으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3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