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까지 홈페이지·사람인 통해 이메일로 서류접수

[이투뉴스]에스에너지(대표 홍성민)가 전 계열사와 사업부문에 걸쳐 ‘2017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영업, 관리·지원, 구매·자재, 연구·기술, 생산·제조, O&M 등이다. 근무지는 경기 성남 판교와 대전광역시이다.

공통 응시 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원)을 이미 졸업했거나 졸업예정인 자로 군필 또는 면제자이다. 상세한 모집 요강 및 내용은 홈페이지 및 취업포털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서류면접,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입사 순이다.

서류는 에스에너지 홈페이지 또는 취업포털사이트 ‘사람인’ 채용공고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이메일(recruit@s-energy.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제출 기한은 지난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다.

에스에너지 관계자는 “미래 성장 산업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분들의 좋은 도전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 및 해외 각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많은 인재가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001년 설립된 에스에너지는 태양전지 모듈 제조, 태양광시스템 설치, 발전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2007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고, 지난해 매출액 3130억원이다.

최덕환 기자 hwan032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