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 1만여 포기 김장담그기 및 배달 자원봉사

▲ 김성제 의왕시장(왼쪽 5번째)과 gs파워 자원봉사자들이 김장을 담그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대표 김응식)는 14일 의왕시청에서 열린 ‘2016년 사랑가득·행복듬뿍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해 김장담그기 및 배달 자원봉사를 했다.

의왕시 새마을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시 공무원, GS파워 외에도 현대 로템, 롯데첨단소재, 농협IT센터, 대한불교조계종 청계사 등 후원단체 및 자원봉사자 6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자원봉사자들은 미리 준비한 절임배추 1만여 포기(23톤)와 배추소 양념으로 2300박스(개당 13kg) 분량의 김치를 담갔다. 맛있게 담근 김치는 관내 저소득층과 복지시설, 한 부모 가정 등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성제 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우리가 만든 김치를 맛있게 먹으면서 공동체의 정을 느끼고 따뜻한 겨울을 맞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파워는 공급권역인 안양, 군포, 의왕, 과천, 부천, 인천 지역 등에서 장학사업 및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 사업을 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의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