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온도제어, 높은 안전성, 스마트 분리난방 호평

[이투뉴스] 아침, 저녁으로 갑자기 추워진 기온 탓에 잠을 설쳤다면 지금이 온수매트 구입에 적기다. 2017년형으로 돌아온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본격적인 홈쇼핑 방송으로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은 오는 16일 아침 8시 50분 CJ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모던라인 EQM530 모델에 대한 홈쇼핑 판매를 주요 TV홈쇼핑을 통해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모던라인 EQM530 모델은 2017년형 신제품으로,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이 그대로 적용된 것은 물론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기능들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더 진화된 하이엔드 제품이다.

좌·우 1℃ 단위 분리 난방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저온 화상 예방을 위한 고온 모드 알림 기능, 아이의 안전을 고려한 차일드락 기능 및 세균 번식의 걱정을 줄이는 살균 모드와 함께 다양한 안전장치가 곳곳에 적용되어 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탈부착형 리모컨과 블루투스 연동 APP을 통한 제어 기능도 지원해 편의성 또한 뛰어나다.

CJ 오쇼핑을 시작으로 현대홈쇼핑, G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나비엔 메이트의 홈쇼핑 방송은 다음달 초까지 약 한 달간 집중적으로 계속된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방송사별로 침대 매트리스와 같은 편안함을 주는 쿠션매트와 특수공정을 적용해 호스 없이 유로가 설계되어 얇고 보관과 이동이 간편한 슬림매트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내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이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연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이 적용된 차별화된 보일러와 함께 프리미엄급 매트를 동시에 실현했다. 올해 ‘프리미엄브랜드지수’, ‘한국품질만족도지수’에서 각각 최초의 수상대상으로 선정되며 브랜드와 품질 모두에서 최고의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