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즈맥스가 시판하는 usb타입의 온습도센서인 ua 10.
[이투뉴스] 와이즈맥스(대표 김인규)는 내년 3월 7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4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7)’에 참가해 와이파이·네트워크 지원 온도, 습도 등의 센서 모니터링용 장비인 RN171/RN172 관련 제품 및 IOT 기술 기반의 tapaculo3 65서비스를 선보인다.

RN172는 와이파이 지원 온습도용 네트워크 트랜스미터로서 UA시리즈 제품 연동을 통하여 실시간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UA10은 RN171이나 RN172에 장착되는 USB타입의 온습도센서다. 또한 Tapaculo 365는 실시간 센서 데이터 모니터링 및 알람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시스템이다.

와이즈맥스는 무선이나 무선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이용한 유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제조공정, 연구설비, 저장창고 등 각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RTD/열전대 센서, 그리고 각종 디지털 센서 데이터를 레디오노드의 유무선 통신기술 및 첨단 IOT 기술을 활용하여 완벽한 데이터 모니터링 및 알람 시스템을 고객사의 환경에 최적화해 제공한다.

국내외 대기업, 공공기관, 외국계 기업 등 폭넓게 적용되어 고객사 현장에 만족할 만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