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톡의 봄

공연정보

일 시 : 2006년 09월 19일 ~ 2007년 02월 19일

* 평일 20:00 / 주말,공휴일 16:00, 19:30 / 월요일 쉼

장 소 : 대학로 열린극장

주관: 뮤지컬 컴퍼니 오픈런
문의: 02-765-8108 
※ 좌석은 예매하신 순서에 따라 기획사에서 임의지정해 드립니다.
- 재관람 할인가 선택시 관람하셨던 티켓을 현장에서 확인합니다. 미지참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학생 할인시 학생증을 매표소에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미지참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공연소개

About 밑바닥에서

“막심고리끼”의 원작 “Na Dne - 밑바닥”을 구성, 인물, 내용적 면에서 많은 부분을 새롭게 개작(改作)하여 극본을 만들고(11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작사상 노미네이트:박용전) 순수 창작 뮤지컬 음악 14곡을 새롭게 제작(11회 한국뮤지컬대상 음악상 수상:박용전)하여 2005년 6월 1일 초연 이후 수많은 언론과 평단, 관객의 호평과 찬사 속에 500회 공연 돌파! 검증된 작품성과 완성도를 바탕으로 현재 순항 중.
상업적 어필과 스타 마케팅으로 대표되는 대부분의 수입 라이센스 뮤지컬과 대별되는 창의력과 작품성, 음악적 완성도로 깊은 감동을 주며 현재 대학로에서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작품.

 

작품 수상내역

· 2005년 11회 한국뮤지컬대상 최우수작품상(창작, 초연 대상) 작사,극본상 연출상 음악상등 4개부문 노미네이트 
· 2005년 11회 한국뮤지컬대상시상식 음악상 수상(음악 박용전) 
· 2005년 외신홍보상 수상
· 2005년 동아일보가 선정한 최고의 창작뮤지컬 1위
· 2005년 중앙일보가 선정한 최고의 창작뮤지컬 2위
· 2005년 전국문예회관협회 우수공연 프로그램 공모 당선작
· 2006년 의정부국제음악극축제 초청작

 

Synopsis

누추한 동네의 다양한 군상, 술과 노래와 절망에 취한 밤이 또 시작된다!
러시아의 어느 허름한 선술집, 다양한 모습의 사람들이 술잔을 부딪치고, 흥겹게 춤을 춘다. 까스트일로프백작 대신 감옥에 갔던 페페르의 출소를 환영하는 자리에 모인 것. 다 함께 웃고 떠들지만 이들은 모두 서로 다른 생각에 빠져있다. 그들의 삶은 고달프다는 점에서 서로 닮았다.

 

맑은 미소를 머금은 여인 나타샤, 이들의 삶에 희망을 전염시킬 수 있을까?
선술집에 일자리를 구하러 나타난 여인, 나타샤. 씩씩하고 밝은 모습의 그녀는 사람들이 잊고 있던 희망을 꿈꾸게 한다. 백작에게 연인을 빼앗긴 페페르는 나타샤에게서 새로운 사랑을 발견하지만 백작부인의 질투 어린 시선은 어쩐지 불행을 부를 것 같아 보인다. 과연 나타샤가 몰고 온 행복 바이러스는 그들의 삶에 번질 수 있을까?

절망이 희망으로 전이되고, 무대와 객석은 열기로 하나가 된다!
막심 고리끼의 원작 <밑바닥>을 과감하게 헝클어 새로 짠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희망을 포기하고 사는 밑바닥 인생들을 통해 그래도 희망은 계속되고 삶은 이어진다고 이야기한다. 이 뮤지컬의 가장 큰 성공요인은 바로 100% 순수 창작곡으로 이루어진 주옥 같은 음악으로 제11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음악상을 수상(박용전)하였다. 이제 <밑바닥에서>는 500회 공연을 돌파하며, 2005년 시작된 관객의 전율과 열기를 더욱 뜨겁게 이어갈 것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