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베스트샵 통해 참여 가능

[이투뉴스] LG전자가 케이스형 DIOS 전기레인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LG DIOS 전기레인지 케이스형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베스트 샵을 통해 진행된다. LG전자는 행사를 통해 전기레인지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은품은 실리트 양수냄비 20cm와 루멘플론 후라이팬 2종 세트로, 전기레인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주방기구이다.

LG전자는 지난해 12월 DIOS 전기레인지 케이스형 1종 및 케이스 3종, 15cm 실버 HZ6150AA, 15cm 블랙다이아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신제품은 프리스탠딩과 빌트인 모두 가능한 제품으로 LG DIOS 빌트인 사용자는 물론, 빌트인 주방이 아닌 고객도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는 기존 주방가전 높이에 따라 높이 선택이 가능하다.

LG DIOS 전기레인지는 확장화구 제외, 3구를 동시에 최대 화력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조리 방법에 따라 터치를 통해 9단계까지 화력 조절이 가능하다. 상판은 독일 명품 쇼트사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 최대 화력으로 사용하더라도 상판이 깨질 위험이 적다.

디자인도 강화했다. 상판에 프리미엄 패턴을 적용, 스크래치와 백화현상 발생 시 노출을 최소화 한다. 이외에도 일반 전기레인지와 달리 테두리를 없앤 엣지 디자인을 적용해 모서리에 이물질이 끼지 않아 위생적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