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네트

공연개요

일 시 : 2007/01/12 ~ 2007/03/11

* 수-금 8시, 주말 및 공휴일 3시, 7시(1월 21일,월,화 공연없음) 
장 소 : 충무아트홀 소극장 
관람시간 : 90분
제작: 트라이프로
문의: 02-3448-4340

 

공연소개
비보이 퍼포먼스의 발전 가능성 확인!!!
타 기존 작품들과의 차별화 성공!
2006년 상반기 UCC 동영상 검색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전 국민의 관심을 받았던 비보이 퍼포먼스 [마리오네트]가 대학로에서 초연되었었다.
1차 try-out의 [마리오네트]는 유료관객 점유율 87%이라는 신기록을 수립하며, 연일 매진 사례를 이루고, 공연 오픈 후 2주 동안 인터파크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마리오네트]는 넌버벌 퍼포먼스의 발전가능성을 입증하며 세계적인 문화코드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음악적 완성도와 확실한 스토리라인을 커버해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공연 비보이 퍼포먼스 “마리오네트”가 다시 돌아온다!

 

클래식한 음악과 댄스의 절묘한 조화!!
새로운 기술 및 독특한 표현으로 관객의 오감(五感) 만족!!!
비보이들의 몸짓을 더욱 역동적이고 아름답게 빚어내는 독특한 조명과 블랙라이트, 감미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음악, 따뜻함이 묻어나는 영상이미지, 등장인물 하나하나의 완벽한 케릭터링…
이 모든 것이 비보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켜주어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세계 최고의 비보이 그룹 ‘익스프레션’의 자유의지와 열정을 보여주는 폭발하는 듯한 몸짓은 가슴으로 전해질 것이다. 음악과 조명에 맞춘 화려한 군무와 조명과 마스크를 이용한 퍼포먼스 쇼는 탄성을 자아냈다.

 

거리문화를 공연예술로 승화시킨 마리오네트!!
탄탄한 기본기의 준비된 비보이계의 프론티어!!!
[마리오네트]는 '익스프레션'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공연 전문 기획사 '트라이프로'의 기획ㆍ제작력이 만나서 프로페셔널한 퍼포먼스를 연출한다.
꾸준한 연습과 노력으로 길거리문화를 공연장으로 옮겨놓아 공연계의 새로운 이슈거리를 만들어낸 [마리오네트]는 비보이들 간의 대결일색인 타 공연들과는 다르게 인형과 인형사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단조로워지기 쉬운 비보이 공연에 각종 유머러스한 장면 등을 대거 도입해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낸다.
개개인의 기술을 보여주는 것이 주를 이루는 다른 공연들과는 다르게 멤버들간의 호흡과 단결이 보여주는 퍼포먼스도 차별화 할 수 있는 부분이다.

 

연출, 음악, 안무 이우성

現 전문 비보이 댄스팀 “익스프레션 크루” 단장
04년 ‘Battle of the Year Japan’ 한국인 최초 심사위원
00년 힙합 전문지’바운스’ 한국 힙합 10인 선정
97년 “익스프레션 크루” 결성
92년 프로댄서 활동 데뷔


출연 EXPRESSION CREW

2006. 9. 비보이 퍼포먼스 [마리오네트] 초연
2006. 한국 스트리트 댄스팀 최초 뉴욕 세계 쇼 비지니스 투자포럼 공식 초청
2004. 한국인 최초 해외 Battle of the Year, UKB-Boy Championship 심사위원
2003. Honor Of Dance 공로상 수상
2003. 프랑스 국제대회 “힙합 플레닛” 우승
2002. 세계 최대 규모 대회인 “Battle Of The Year” 아시아 팀 최초 우승
2000. 한국최초 스트리트댄스 대회 “코리아 서밋” 우승
1997. 'Expression' 정식 프로댄스팀 결성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