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인생과 운명을 헤쳐 나갈 수 있는 희망찬 작명과 개명의 세계, 사주, 궁합, 택일, 상호작명, 진로적성상담의 대가. 작명하고 개명 잘하는 곳, 소문난 곳으로 유명한 작명소인 정수역학연구소의 정수 원장이 있다.
 

정수역학연구소 정수원장. [사진제공=정수역학연구소]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정수역학연구소의 정수원장은 국내 최고의 성명학 권위자로 손꼽힌다. 서울 강남 역삼동과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정수역학연구소는 평생사주를 통해 작명, 개명, 궁합, 출산택일 등 각자의 인생에서 중요한 일들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작명, 개명, 이름, 상호작명, 출산택일, 사주, 궁합 상담으로 대가(大家)의 명성을 얻은 이곳은 작명과 개명은 물론 인생 전반에 대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이며 신생아작명소, 이름 잘짓는곳, 작명 잘하는곳, 출산택일 잘하는곳 등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정수원장은 사주정설, 연해자평, 삼명통회, 명리정종, 궁통보감, 적천수, 사주첩경 등을 두루 섭렵해 폭넓은 지식과 지혜를 바탕으로 작명을 한다. 그리고 내담자와 함께 호흡하며 사주에 담긴 문제를 풀고 시대의 흐름을 읽어내며 대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실력을 인정받아 최근에는 일본동경TBS 한국의 최고 작명가로 뽑힐 만큼 각 해외언론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정수원장은 사주와 명리학에 있어 남다른 지식을 자랑하는 권위자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폭넓은 지식과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터득한 그만의 작명의 묘리가 바로 새로운 개념의 기법(특수작명)을 내놓아 유명한작명소로 명성을 얻을 수 있었던 최대 비결이다. 가깝게는 인천, 성남, 성남, 분당 등에서 방문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고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발달로 멀리는 대전, 대구, 광주 등의 지역과 제주도 등 먼 지역에서도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작명과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정수역학연구소의 정수원장은 정수특별작명으로 국내외에 이름이 나 있는 유명인사이다. 정수특별작명은 말 그대로 운명을 바꾸는 이름이다. 구체적으로 정수특별작명비법이라 부르고 있다. 이는 인간의 108가지 복을 고루 겸비할 수 있도록 하는 이름을 짓는 방법으로, 현재 국내에 상표 특허를 취득한 작명기법이다.

일찍이 공자는 '정명순행(正名順行)'이라며 "이름이 바르면 모든 일이 순조롭다"고 했고, 주자는 '유명천추(諭明千楸)'라며 "이름은 천만년을 간다"고 했다. 불가에서도 '명전기성(名詮基性)'이라 하여 "이름에 모든 것이 있다"고 했다. 또한 예로부터 우리선조들은 사람의 이름 하나에도 운명이 깃든다고 믿어왔다. 그래서 사람이나 사물의 이름을 짓는데 있어 그 의미는 물론이고 획순 하나에도 심혈을 기울여 왔고, 이는 오늘날 성명학의 토대가 되고 있다.

국내 유명한 작명소인 정수역학연구소 정수 원장은 25년 업력을 통해 이어오는 정수특별작명법(鄭秀特別作名法, 특허청서비스표출원 41-2014-0016441호)을 통해 개개인의 맞춤 특별작명과 개명을 잘하는 것으로 유명한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정수특별작명법이란 명예운, 재물운을 타고난 사람이거나 학생이나 의사, 군인 혹은 교수, 변호사, 고위 공무원 같은 전문 직업군에 속하는 이들을 위한 운명을 바꾸는 작명법으로 각자의 개성과 타고난 능력을 최대한 고려해 가장 최고의 이름을 짓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정수특별작명은 누구나 원한다고 해서 지어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정수원장의 심층적인 상담과 심혈을 기울여 일반작명보다 더 세심한 과정을 통해 탄생되는 것이다. 자칫 타고난 기운을 제대로 고려하지 못하고 부정적인 부분은 부각시키는 이름을 사용하게 되면 아무리 운을 타고났다 하더라도 일에 걸림돌이 생기거나 장애물이 생기기도 하기 때문이다. 정수특별작명은 108가지 복을 고루 겸비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작명기법으로 사주의 부족한 기운을 작명을 통해 보강하는데, 해외에서도 상표특허를 취득했을 정도로 뛰어난 작명기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정수특별작명법이 입소문이 나면서 서울 인천, 수원,대구 등 국내지역과 중국, 미국, 일본 등 해외 각국에서 교포들의 전화문의와 상담이 쇄도함에 따라 정수원장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정수원장의 수준 높은 운명감정을 받기 위해 국내 최정상의 위치에 있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하다. ‘정수특별운명비법’, ‘평생상담’, ‘지속적인 사후관리’ 이렇게 3부분에 걸쳐 양심적이고 정직하게 작명을 하기 때문이다. 정수원장에 대해 가장 객관적이면서도 정확하게 내릴 수 있는 평가기준은 바로 그를 찾아오는 사람 수와 그에게 작명을 하고 난 뒤 인생이 달라진 사람들의 사례일 것이다. 사업이 잘 풀리는 사람, 부부관계가 좋아진 사람, 시험에 붙은 사람, 공부에 집중하게 된 사람 등에 이르기 까지 정수원장에게 작명을 하고 난 뒤 인생의 전환이 된 사례는 이루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그리고 최근에는 경영자를 비롯한 오피니언 리더와 일반인과 역술인을 대상으로 역학의 원리와 운세 예측법을 소개하는 목적의 강좌인 "21세기 오피니언 리더를 위한, 사주명리학과 성명학 최고위과정’이 개설돼 강의에 들어간다. 이 과정은 기존의 역학에서 파격적인 내용으로 이론체계를 재정립해 현대적 학문으로써 발전시켜 이 시대 최고의 역학 상담사, 작명 상담사 등을 양성해 시대를 리드하는 동양 역학계의 최고의 리더를 양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사주작명사이트 "정수역학연구소"(www.sajuname.com)을 운영하는 정수원장의 "사주팔자술과 부자가 되는 실전강의" 등이 강좌의 주 내용이다.

정수역학연구소 1661-0805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