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멘토링뮤지컬 [클로저 댄 에버]

공연개요

일 시 : 2006/10/20~ 2007/02/25
공연시간 : 평일:오후8시 / 토,일,공휴일:오후3시,7시 / 월요일(12/26)공연없음.
장 소 : 동숭아트센터 씨어터 일
등 급 : 16 세 이상
문 의 : 02-3448-4340
주 최 :트라이프로 
관람시간 : 총 140 분 
가격정보 : R석:45,000 / S석:35,000
공지사항 : * 단체문의 : 02)3448-4340
 

 

 

공연정보

화려하고 당당한 세 친구의 서로 다른 러브스토리, 러브멘토링 뮤지컬


브로드웨이를 매료시킨 오프-브로드웨이의 걸작!
이 작품은「미스사이공」의 작사가 리차드 말트비와 「토요일 밤의 열기」의 작곡가 데이빗 쉬어 콤비가 만든 대표작 중 하나이다. 재즈, 팝, 클래식 등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완성도 높은 뮤지컬 넘버와 인생과 사랑에 대한 따뜻한 주제의식을 가진 뮤지컬로 1989년 OCC(외부비평가 협회)의 베스트 오프-브로드웨이 뮤지컬과 Best Score상을 받았다.


1989년 Off-Broadway에서 처음 소개된 후 미국 전역에서 여러 번 공연되면서 군더더기 없는 연출, 깔끔한 캐릭터, 관계자들과 전문가들도 인정한 음악으로 유쾌한 로맨틱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주며 지금까지 사랑 받고 있다. 이러한 작품이 올 연말을 맞아 신선한 뮤지컬을 기다리는 국내 팬들에게 처음으로 소개된다.

 

무대와 객석간의 거리 30cm!!
손에 잡힐 듯 가까이서 들을 수 있는 라이브밴드와 최정상급 배우들의 아름다운 하모니!
피아노, 신디사이저, 드럼, 기타, 베이스로 이루어진 5인조 라이브 밴드는 재즈의 세련됨부터 감미로운 팝과 발라드, 열정의 라틴팝과 흥겨운 컨트리 음악을 넘나들며 21곡의 노래로 가득 찬 140분의 극을 완성시킨다. 또한 세련되고 모던한 도시의 모습을 재현해 낸 무대와 때로는 서정적이고 때로는 액티브한 주인공들의 감정까지 표현해 주는 조명은 완벽한 음악과 더불어 극을 완성시킨다.

 

 

캐스팅 파워 1위 배우 총집합!!
최정상급의 배우들을 소극장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
거부할 수 없는 독특한 카리스마와 폭넓은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지킬앤하이드’의 류정한, 관객을 압도하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김영주,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로맨틱 가이 고영빈, 에너지가 넘치는 아름다운 여배우 유나영, ‘거울공주 평강이야기’의 숨겨진 보석 성준서, 뮤지컬계의 차세대 히로인 ‘벽뚫남’의 임수연이 펼쳐가는 유쾌한 사랑이야기! 오래된 연인 류정한&임수연, 티격태격 직장동료에게서 사랑을 느끼게 되는 고영빈&유나영, 최고의 트랜드인 연상 연하커플을 재현해 낼 김영주&성준서 커플의 솔직 담백한 연애담이 기다려진다. 각자의 역할 뿐 아니라 여러 엑스트라 역할을 같이 보여주기에 개개인의 다양한 개성 연기를 감상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