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정보

공연장소 : 코엑스 그랜드 컨퍼런스룸(코엑스 본관4층) 
공연일정 : 2006년 12월 29일(금) ~ 2007년 3월 4일(일) 
공연시간 : 평일 8시 / 토 4시, 7시30분 / 일 3시, 6시30분(월요일 쉼)
* 1/1, 2/17, 2/19, 3/1 => 3시, 6시 30분 2회 공연
*2/18 => 5시 1회 공연 *1/2, 2/20 => 공연없음
러닝타임 : 2시간 (인터미션 포함)
티켓가격 : R석 4만 5천원 / S석 3만 5천원 
관람연령 : 16세 이상(고등학생 이상)의 관람을 권장합니다.  할인정보 : *티켓파크 TIKI 회원 : 10%
*클립 유료 정회원 : 2006/12/31까지 20% 할인 적용, 이후 10%
10인 이상 단체 : 10% (전화예매시)
*코엑스공연 사랑티켓 미적용
*현대코엑스카드 전화 예매 및 코엑스 공연장에서 할인
(주중 20% 할인, 주말 10% 할인적용)
예매처 :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kr
클립서비스 02)508-7888 www.clip2u.co.kr
공연문의 : 02)501-7888 (클립서비스)
홈페이지 : www.musicaliloveyou.co.kr 
제작 : CJ엔터테인먼트, 모티스, 설앤컴퍼니
주관 : 클립서비스, BOM
후원 : 라뷰티코아 www.rabeauty.co.kr

 

공연소개

시놉시스

1막1막

프롤로그
극의 태초의 인류 이야기로부터 시작한다. 두건을 쓴 네 명의 인물이 무대에 등장해 단조로운 어조로 노래한다. 그들은 여자에 대해 얘기한다. 그리고 남자에 대해 얘기한다. 갑자기 그들은 문제가 생길 석을 깨닫는다.

 

데이트 칸타타 #1
시간은 수천 수억만년을 건너뛰어 무대 위에는 현시대의 젊은이 네 명이 이성의 관심을 끌기 위해 미친 듯이 준비하고 있다.

 

너무너무 바쁜 관계로…
너무 바쁜 직장인 남녀의 첫 만남. 여자는 너무 바쁜 관계로 첫 번째 데이트를 건너 뛰고 두 번째 데이트로 넘어가자고 한다. 그러나 남자는 세 번째 데이트를 제안한다. 다시 첫 번째 섹스, 두 달째의 만남, 다툼, 화해, 헤어짐, 재회하는 데까지 이르고...

 

몸짱 VS 얼짱
제대로 풀리지 않는 데이트에서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은 두 명의 남면가 몽상에 빠진다.

여자는 내숭, 남자는 뻥
레스토랑에서 소개팅을 하고 있는 두 쌍의 남녀. 여자는 '남자가 이리도 없나'며 한탄한고, 남자는 자신의 뻥에 여자들이 목을 맨다며 만족에 빠져 있다.

 

슬픈영화
한 마초맨이 '여성용 최루성 영화'에 끌려가게 되고 결국 그 대가를 치르게 된다.

내가... 매력이 없는 걸까?
몇 번째 만남인데도 손끝 하나 안 건드리는 남자에게 서운한 여자와, 너무 마음에 들어 실수라도 할까 봐 오히려 조심했던 남자. 이들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특별한 저녁식사를 마련한다.

 

부모님 마음
아들의 2년째 교제를 축하하며 아들 커플에게 약혼 선물을 건네는 부모님. 이때 아들 커플은 일을 위해 헤어지기로 했다는 폭탄선언을 하고... 부모님은 짝이 있어 인생은 즐거운 것이라고 목놓아 노래한다.

만족을 보장합니다
 
잠자리에 만족한 남자와 불만족스러운 여자.
이때 부부생활의 만족을 보장한다는 홈쇼핑 호스트가 등장한다. 


휴대폰이 울릴 때
오늘 만난 남자로부터 전화가 걸려오기를 목 빼고 기다리는 한 여자. 드디어 안부전화가 걸려오고 여자는 정신을 못 차리며 환호한다. 급기야 '황금 전화기상'까지 등장하는데...

 

결혼만 할 수 있다면...
아티까 교도소에서 진행되는 이례적인 싱글 단체미팅 현장. 교도소에서 종신형으로 살고 있는 한 총각 남성이 초대강가로 등장하고 곧이어 황당한 짝 맺어주기가 시작된다.

 

마침내, 결혼
한 커플의 결혼식장. 주례남녀는 결혼 후 펼쳐질 엄청난 인생의 비극을 노래하고, 커플은 결혼식장을 도망치고 싶은 심정 뿐이다.

 

2막2막
칸타타 #2
결혼한 부부가 신혼여행을 떠난다.

 

나는 부케 수집가?
결혼식장에서 받은 부케의 갯수가 엘리자베스 테일러의 결혼식보다 많다는 한 들러리의 결혼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애를 키우다보니 나도...
아빠가 되어가는 즐거움에 흠뻑 빠진 한 친구와 그의 변화를 한심하게 바라보는 독신 남성의 대화.

 

결혼을 하면 섹스는 없다?
일상에 지친 중년의 부부. 그들은 오늘 밤, 짜릿한 풀코스를 위한 모든 준비를 끝냈다. 하지만 밖에서 끊임없이 들려오는 아이들의 엄마, 아빠 찾는 소리...

 

Family Drive
인류에게 알려진 가장 어려운 경험 중 하나. 바로 가족이 함께 차를 타는 일! 운전대만 잡으면 왕이 되는 남편이 미워 죽을 것 같은 부인. 잔소리 하는 부인을 007영화처럼 버튼 하나로 날려버리고 싶은 남편. 부모의 싸움에 불안하기만 한 아이들. 이들의 좌충우돌 목적지 도착기.

 

기다림, 그 열받음에 대하여
한 여자가 럭비 경기에 빠진 남편을 기다린다. 한 남자는 쇼핑에 빠진 부인을 기다린다. 또 다른 여자는 여자 화장실의 긴 줄이 줄어들기를 기다린다. 이들은 기다림이란 열 받는 일이라고 노래한다.


칸타타 #3
등장인물들이 나이가 많아진다.

 

결혼… 그리고 30년 후
한 노부부가 습고나처럼 아침식사를 시작한다. 남편은 문득 30년을 함께 산 부인이 낯설게 느껴진다. 

 

홀로서기
마흔 번째 생일날 바람난 남편과 이혼한 한 여자. 그녀는 다시 진정한 인생의 동반자를 찾기 위한 첫 번째 데이트 비디오를 찍는다. 해변가의 모래알 같은 확률에 기대를 걸며...

 

장례식장 = 부킹장
사별한 두 노인이 장례식장에서 만난다. 그들은 자신이 아직 이 세상에 있음을 깨달으며 다시 사랑을 시작하기 위해 서로의 손을 잡는다.


에필로그, 새로운 시작
두건을 쓴 네 명의 인물이 다시 등장한다.

I LOVE YOU, YOU'RE PERFECT, NOW CHANGE
사랑을 하면서 겪게 되는 수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또 사랑을 찾아나선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