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인규 충남도시가스 대표이사(오른쪽)가 정양헌 한국경영교육학회장(왼쪽)으로부터 창의경영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투뉴스] 황인규 충남도시가스 대표이사는 9일 KAIST 본원 Faculty Club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경영교육학회가 주관하는 춘계국제학술대회 및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창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황인규 충남도시가스 대표이사는 2014년 대표이사 취임 후 회사의 경영이념을 ‘The Best Energy for Your Life’로 정립하고, 비전 2024를 선포해 에너지라는 본업의 내실을 다지고, 신성장동력을 창출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더불어 구성원 소통을 통한 노사화합을 추진하고, 대전광역시와 충남도시가스가 함께하는 카이스트 미래과학캠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한 업적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에 창의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과학기술과 경영교육’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많은 학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60여편의 논문이 발표됐다. 1986년 창립된 사단법인 한국경영교육학회는 정규 회원수가 2000명이 넘는 전국 규모의 학술단체로 매년 우수한 기업과 경영인을 선정해 경영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