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오븐&더레시피’ 통해 참여 가능

[이투뉴스] LG전자가 2015년을 맞아 DIOS 광파오븐을 활용해 만든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를 뽐내는 이들에게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의 DIOS 광파오븐 카페 ‘오븐&더레시피(http://cafe.naver.com/ovenwon)’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문요리 블로거나 파워 블로거가 아니어도 DIOS 광파오븐을 보유하고 카페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DIOS 광파오븐을 활용해 만든 자신의 첫 요리 레시피를 ‘저요(저 요리했어요!)’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후 참여확인 덧글을 남기면 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주제가 ‘오븐을 구입하고 처음 만든 요리’인 만큼 오븐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요리 열정만 잘 표현해내면 당첨자로 선정될 수 있다.

LG전자는 다음달 5일 오븐으로 만든 첫 요리를 공개한 응모자들 중 1명을 추첨해 ‘한경희 인덱스 도마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LG DIOS 광파오븐은 오븐,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발효기능, 스팀기능, 슬로우쿡, 토스트, 건강튀김 등 9가지 기능을 한데 모아놓은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NFC, WIFI 기능을 담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조리기능과 온도,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 오븐 설정에 서툰 초보자도 쉽게 오븐요리를 만들 수 있다. 참숯히터와 맞춤조리온도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조리환경을 제공, 일반 전기오븐 대비 3배 빠른 조리와 에너지 절감효과를 자랑한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