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댓글 남기면 추첨 통해 다이어리 증정

[이투뉴스]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을미년 새해를 맞아 덕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해 덕담 이벤트는 테스토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estoKR)에 댓글로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15년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테스토코리아 뉴스레터 2월호나 테스토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다음달 4일 확인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새해 덕담 이벤트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온라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나서겠다는 의미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5년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며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인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