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석유 단속 통해 국민이 안심하는 환경 조성

[이투뉴스] 이투뉴스가 창간 7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한국석유관리원 전 임직원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젊지만 강한언론 이투뉴스는 그동안 에너지 사랑을 실천하고 에너지강국 코리아 건설을 위한 정책 제언지이자, 세상을 바로 보는 눈이 되고자 노력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석유관리원은 이같은 이투뉴스의 노력을 깊이 신뢰하고 있으며, 지난 7년간 이룬 성과를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석유관리원이 국민생활의 필수 에너지인, 석유제품의 품질과 유통관리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석유관리원은 앞으로도 석유제품 불법유통 단속을 통해 국민 모두가 안심하고 석유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조성과 석유자원 고갈을 대비한 대체연료 보급 활성화 등 본연의 업무에 성실할 것이며, 품질보증프로그램, 찾아가는 자동차연료 무상분석서비스, 생활공감정책 정비업소 무상분석서비스, 불법석유로 인한 소비자 피해구제 사업 등 늘 국민의 입장에 서서 국민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투뉴스도 불법석유의 폐해를 알리는 등 건전한 석유시장 질서 확립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이투뉴스의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올해도 에너지 산업동향과 신기술에 대한 정보제공의 장으로 이투뉴스가 중요한 역할을 다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