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에너지 산업 성장 과정 지켜봐 주길

[이투뉴스] 이투뉴스 창간 7주년을 맞이해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투뉴스는 우리나라 및 해외의 석유와 가스 산업계를 중심으로 한 에너지 종합 전문지로 거듭나기 위해 신속하고 공정한 기사로 독자의 갈증을 해소 시켜 주며 국내 주요 에너지 신문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내년부터 RFS(Renewable Fuel Standard) 법령이 발효 됩니다. 이에 정부는 올해 상반기부터, 우리나라의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바이오디젤 혼합율을 상향해 주길 기대 합니다. 

바이오디젤 혼합율 상향 조정은, 국가 에너지 자립도 향상, 에너지원의 다양화 구축을 통한 에너지 안보 확립, 폐식용유 등의 재활용을 통한 환경보존, 막대한 투자 대비 지속적인 경영난으로 고심하는 바이오디젤 업체들의 생존 연장, 폐자원의 수거 체계를 통한 지역 일자리 창출, 대기질 개선을 통해 미세먼지로부터 국민을 보호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는 매우 중대한 사안입니다.

우리 협회는 바이오디젤을 포함한 바이오에너지 산업이 당면한 과제를 슬기롭게 해결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매우 진지하게 관찰하고 있는 이투뉴스는 전문 언론매체로서 업계 전반에 대한 관심을 갖고 바이오에너지 산업의 성장 과정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이투뉴스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투뉴스가 에너지 분야의 전문 기관으로서 더욱 발전해 나아가길 기원 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