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 [이투뉴스] 이투뉴스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07년 4월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를 기치로 창간한 프리미엄 경제지인 이투뉴스는 지난 6년간 가스업계를 비롯해 전력, 원자력, 신재생에너지 등 모든 에너지업계에 신속하고도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해 왔습니다.

경제 위기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건전한 비판과 내실 있는 대안제시를 통해 가스산업을 비롯한 에너지산업 발전과 안전관리 선진화를 도모했으며, 특히 에너지 자원과 환경 분야를 전문적으로 취재․보도함으로써 전문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습니다.

앞으로도 저탄소 녹색성장 사회 구현을 이끌고, 이를 통해 가스산업을 포함한 에너지 산업이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발전하는데 조력자 역할을 해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아울러 새로운 정보와 동향에 대한 신속한 보도뿐 아니라 공정하고 건전한 비판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가스안전의식의 선진화와 가스사고 예방에 적극 나서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창간 6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이투뉴스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