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연애', '김종욱 찾기' 새 등장

[이투뉴스] 크리스마스엔 빠질 수 없는 'TV 특선 영화'. 올 크리스마스엔 어떤 영화들이 솔로드의 허전한 옆구리를 채워줄까? 먼저 크리스마스 하면 빠질 수 없는 다채로운 로맨스 영화들이 준비돼 있다.

SBS는 24일에서 25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영화 <김종욱 찾기>를 방영한다. 인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공유와 임수정의 풋풋하고 동화 같은 사랑으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영화다.

KBS2는 25일 낮 12시에 <오싹한 연애>를 내보낸다.

<오싹한 연애>는 남다른 촉 때문에 물론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못해본 여자 여리(손예진 분)와 그녀에게 빠진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 분)의 좌충우돌 연애담을 그리고 있다.

이 밖에도 ▶채널 CGV에서는 24일 오전 11시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오후 4시 <러브 액추얼리> ▶채널 OCN에서 24일 새벽 5시 <트와일라잇>, 25일 오후 2시 <커플즈> ▶수퍼액션에서 24일 오전 11시 <노팅힐>, 25일 새벽 1시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가 방영된다.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영화도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MBC와 SBS에서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편성해 어린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MBC에서는 25일 오전 9시 45분 <빨간 모자의 진실2>를, SBS에서는 같은 날 오전 10시 30분 <마당을 나온 암탉>을 방송한다.

케이블 채널 역시 다양한 시청자 층이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준비했다.

채널 CGV에서는 24일 오전 7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오후 2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25일 오전 9시 <과속스캔들>, 오후 1시부터 <나홀로 집에> 시리즈 ▶채널 OCN에서 24일 오후 8시 <반지의 제왕:반지원정대>, 25일 낮 12시 <찰리와 초콜릿 공장> ▶수퍼액션에서 24일 오후 1시 <아이스 에이지:공룡의 시대>, 25일 오후 1시 <가족>을 각각 방영한다.

이고운 기자 april0408@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