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장 :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일   시 : 2006.11.17~2006.12.25 / 평일 20:00 / 수요일,토요일 16:00, 20:00 / 일요일,12월25일 14:00, 18:00 / 월요일 공연없음
관람시간 : 90분
관람등급 : 만 7세이상 관람가
기획사 : (주)OD 뮤지컬컴퍼니
문의 : 1588-5212

 

공연소개

/NO.1 Musical 그리스가 온다!/

/오는 11월 17일 건대입구역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앵콜 확정!/
/지난 여름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을 뜨겁게 달군 뮤지컬 그리스가 다시 돌아온다!/


2003년 5월 공연을 시작으로 2004년, 2005년, 2006년 8월 국립극장공연까지 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그리스가 대극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과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앵콜 공연을 전격 결정했다.


이미 수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공연이 올라갈 때 마다 70%이상의 객석점유율과 흥행을 기록했던 그리스는 지난 국립극장 공연에서도 객석점유율 85%가 넘는 기록을 세우며 멈추지않는 흥행돌풍을 이어갔다. 매회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열기로 객석을 뜨겁게 달궜던 뮤지컬 그리스는 오는 11월 젊은이들의 메카 건대입구 역에 위치한 나루아트센터로 자리를 옮겨 더욱 폭발적인 돌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그리스는 오는 연말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세계적으로 35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뮤지컬계의 베스트셀러/
/한국 초연이후 500회 이상 공연, 25만 관객이 열광한 최고 히트 뮤지컬/


1972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35년간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계의 베스트셀러다. 존트라볼타와 올리비아 뉴튼존이 출연한 영화는 아직까지도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정우성과 고소영이 출연했던 모의류CF에서 사용된 ‘Summer nights’은 뮤지컬 그리스의 대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로드웨이에서 이어진 그리스의 돌풍은 한국에서도 이어져서 2003년 한국 초연 당시 객석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초연 이후에도 끊임없이 사랑을 받아 지금까지 총 500회가 넘는 공연이 이루어졌으며 25만 이상의 관객이 열광한 최고 히트 뮤지컬의 대명사다. 2003년부터 2005년까지 객석점유율 1위와 각종 예매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뮤지컬 그리스가 올 여름에도 또 한번의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매회 공연마다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뜨거운 열기와 열광적인 관객들의 반응은 뮤지컬 그리스이기에 가능한 일일 것이다.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3천회 이상의 공연기록을 세운 그리스가 2006년 8월, 더욱 화려하고 파워풀한 무대로 관객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있다.

 

스타산실, 그리스를 거쳐 TV, 영화로 진출! 슈퍼 루키를 찾아라!

그리스의 출연 배우들이 하나 둘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주목 받고 있다. 대니 역을 맡았던 강지환과 지현우가 바로 그들이다. 공연 당시 수려한 외모로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강지환은 그리스 출연 이후 “꽃보다 아름다워”,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등에서 조연으로 열연하였으며 “굳세어라 금순아”, “불꽃놀이” 에서는 주연으로 캐스팅되었다. “올드미스다이어리”에 지PD로 활약했던 지현우도 그리스의 대니로 출연하며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밖에도 소니 역을 맡아 뛰어난 춤 실력과 끼로 인기를 얻었던 전아민과 샌디 역을 맡았던 조여정이 활발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과감한 신인기용과 스타 등용문으로 유명한 그리스는 이번 공연에서도 실력과 외모를 갖춘 신인들을 대거 기용해 뮤지컬스타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 어떤 배우가 그리스를 통해 스타로 도약할지 기대해 본다.

 

Synopsis
여름방학을 마치고 새 학기를 맞는 교정에 대니를 중심으로 한 티버드(T-bird)파의 남학생들과 리조를 리더로 하는 핑크레이디(Pink-lady)파의 여학생들이 방학 동안의 이야기로 시끌벅적하다. 이때 핑크레이디파의 프렌치가 전학 온 샌디를 데려와 리조에게 소개 시킨다.


남자들은 대니에게 해변에서 있었던 화끈한 그녀와의 사랑이야기를, 여자들은 샌디에게서 순수한 남학생과의 사랑이야기를 듣는다. 샌디가 그 남자의 이름이 “대니 주코” 라고 말하자 여자아이들은 놀라며 대니와 샌디를 대면시킨다. 대니는 샌디를 보자 자신의 허풍이 들통날까봐 당황하며 외면 한다. 샌디는 그런 대니의 행동에 마음이 상한다.

 

대니는 샌디에게 사과하고 자신의 진심을 얘기하려 하지만 대니를 좋아하는 패티의 방해로 샌디와의 관계는 더욱 악화된다. 계속되는 사소한 오해 속에 댄스콘테스트가 열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는데… 과연 이 둘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다시 솔직해 질 수 있을까?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