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29일 진행…주요 사업별 경영계획·영업전략 등 공유

경동나비엔의 전국 공식 대리점주 350여명이 ‘2024 컨퍼런스’에서 본사의 주요 사업별 경영목표와 영업전략에 대한 설명을 경청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의 전국 공식 대리점주 350여명이 ‘2024 컨퍼런스’에서 본사의 주요 사업별 경영목표와 영업전략에 대한 설명을 경청하고 있다.

[이투뉴스]  경동나비엔이 이달 28일과 29일 이틀간 강원도 원주 소재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전국 경동나비엔 대리점주 3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대리점 컨퍼런스’를 진행했다. ‘변화를 넘어선 진화’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경동나비엔은 사업 영역 확대를 통해 대리점과 함께 성장하려는 비전을 공유하며 지속성장 의지를 다졌다.

‘경동나비엔 대리점 컨퍼런스’는 1984년 처음 개최한 이래 40년 이상 진행해온 행사로 대리점과 지속성장 방안을 모색하는 장이다. 경동나비엔은 컨퍼런스를 통해 대리점주가 전하는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듣고, 품질과 서비스에 반영하는 등 대리점과의 관계 강화를 꾀하고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부사장이 올해 주요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부사장이 올해 주요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컨퍼런스 첫째 날인 28일에는 난방에서 온수로 패러다임을 바꾼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ON AI’와 숙면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한 ‘숙면매트’, 주방기기 사업과 연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누리게 될 ‘환기청정기’ 등 사업별 계획과 목표를 공유했다. 또, 올해 주요 서비스 정책과 판매·판촉 마케팅 지원 계획도 대리점주들에게 설명했다.

이어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과 주요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우수 대리점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후 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된 점주들이 직접 발표에 나서 대리점 운영 전략과 노하우 등을 참여자들과 공유했다. 

이와 함께 대리점주들이 보다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으로 제품 설치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상업용 전기자동차를 소개하는 세션이 이어졌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이 동종업계에서 계속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대리점주 여러분의 노력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대리점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함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