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 댓글만 달아도 추첨 통해 풍성한 경품 증정 
제휴 신용카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이투뉴스] 귀뚜라미(대표 김학수)가 오는 31일까지 ‘귀뚜라미몰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뚜라미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거꾸로 ECO 콘덴싱 L11 ▶거꾸로 NEW 콘덴싱 P10 ▶트윈알파 eco L10 ▶거꾸로 IN L10 등 가정용보일러 인기 제품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새해 소원 댓글만 남겨도 푸짐한 경품 당첨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귀뚜라미몰 신년맞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새해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1명) ▶교촌치킨 교환권(4명)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교환권(1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 오는 31일까지 귀뚜라미몰에서 3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새롭게 오픈한 귀뚜라미몰은 귀뚜라미의 주력 제품인 가정용 친환경보일러를 비롯해 3세대 카본매트 온돌, 캠핑매트 온돌, 전기온수기 등 계절·생활가전 라인업과 함께 캐릭터 굿즈, 밀키트 등 다채로운 B2C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이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귀뚜라미몰 이용 고객들의 행복을 기원하며 신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특색 있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