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지니스(대표 권이랑)는 오는 2024년 9월25일부터 9월 27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제17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4)’에 참가해 각종 엑츄에이터 및 밸브류 등을 선보인다.

리니어 타입 전동 엑츄에이터(GEA Series)는 글로브 컨트롤 밸브 제어에 적합하며, 다양한 기능과 견고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정확한 피드백 제어 기능으로 온도 조절계, DDC 시스템, PLC 시스템과 연결하여 최적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 내년 상반기에 기존 스프링 리턴 구동기를 리뉴얼하여 재출시 예정이다.

쿼터턴 타입 전동 엑츄에이터 (GQ Series)는 볼 밸브,버터플라이 밸브 및 댐퍼 와 같은 4분의1 회전동작을 요구하는 모든 제품 및 현장에 적용 가능하다. 내년 상반기부터, 화학 플랜트 및 기타 방폭 설계가 요구되는 현장에 적용이 가능한 방폭용 쿼터턴 구동기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지니스는 1995년 창업 이래 빌딩용과 산업용 자동제어기기류를 전문 개발·생산한 업체다. 다양한 구동기 및 밸브, 센서 등 다양한 제품들을 100% 국내 생산하여 저렴한 가격, 짧은 납기, 신속한 유지보수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과 신뢰성을 구축했다. 지난 30여년간 상승한 매출액을 바탕으로, 내년도 총매출 100억원을 목표하고 있으며, 해외 대리점 발굴 및 지속적으로 해외전시회를 참가하여 해외매출 300만불 달성을 단기목표로 겨냥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