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종합사회복지관과 마을축제 지원…에너지체험부스도 운영

부천시 오정구 주민들이 GS파워와 함께 하는 '오정뜰 동요대회'를 즐기고 있는 모습.
부천시 오정구 주민들이 GS파워와 함께 하는 '오정뜰 동요대회'를 즐기고 있는 모습.

[이투뉴스] GS파워(사장 조효제)가 오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21일 부천시 오정대공원에서 ‘오정뜰 어울림 한마당 동요대회’ 행사를 열었다. 지역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마을축제에선 나눔장터도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신영철 오정구청장을 비롯해 서영석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으며, 동요대회뿐 아니라 청소년 오케스트라 및 댄스 공연, 에너지 체험부스, 나눔장터, 태권도 무예단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동요대회에는 예심을 거쳐 선발된 15팀이 본선 경쟁을 펼쳤으며, 영예의 대상은 ‘판소리 한마당 벌려보자’를 노래한 최영연 양이 수상했다.

GS파워는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갖고 20일 수료식을 열었다. 교육은 디지털기기 활용능력 향상을 위한 것으로,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됐다. 

GS파워 관계자는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 1000명이 넘는 많은 주민이 참석했다”면서 “GS파워는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인 필, 신, 동 중심의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