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테크노파크 한마음축제 후원, 추석 맞아 저소득층에 선물도

21일 부천테크노파크 광장에서 열린 ‘2023 부천테크노파크 한마음축제’에서 노래자랑 참가자를 시상하고 있다.
21일 부천테크노파크 광장에서 열린 ‘2023 부천테크노파크 한마음축제’에서 노래자랑 참가자를 시상하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대표 조효제)가 콘서트 개최와 다양한 메세나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GS파워는 21일 부천테크노파크 광장에서 GS파워와 함께 하는 ‘2023 부천테크노파크 한마음축제’를 열었다. 축제에는 조용익 부천시장을 비롯해 설훈 국회의원,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 곽천탁 부천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 회장, 조효제 GS파워 사장이 참석했다. 

문화콘서트와 마을축제를 접목한 이날 행사는 테크노파크에 일하는 근로자와 지역주민이 함께 모여 노래경연대회는 물론 다채로운 축하공연을 즐겼다. GS파워 관계자는 “매년 열리는 축제에 올해는 지역주민들도 참여해 보다 풍성한 잔치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GS파워는 추석명절을 맞아 21일 안양지역자활센터 부설 안양착한푸드마켓과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에 명절 나눔 꾸러미를 제공했다. 꾸러미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담아 풍성한 명절 상을 차릴 수 있도록 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