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개발 & 기술 비롯 전 부문 채용

 

세계적인 LED 전문기업 서울반도체(대표 이정훈, www.acriche.co.kr)가 오는 9일까지 전 부문에 걸쳐 약 50명 규모의 2009년 상반기 간부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최근 서울반도체와 LED 시장 세계 1위 기업인 니치아와의 크로스라이선스 체결에 따른 것으로 제품개발, 기술력 향상 및 수출확대를 통한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경력 및 간부사원의 채용을 통해 글로벌 일등 기업으로의 도약하기 위한 것이다.

 

채용분야는 연구 개발 기술 영업 지원 등 5개 부문과 반도체 & 이공계 관련 분야를 전공한 특례연구요원으로 영어능통자 및 박사학위 소지자, MBA 학위자는 채용시 가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서울반도체 인사채용 담당자는 “매년 R&D 부분에 매출 10% 투자 원칙과 전체 직원의 15%가 연구 인력으로 원천기술 개발 및 기술력 증진에 주력해왔다”며 “이번 채용에도 연구개발과 기술 부문에 비중을 높게 두는 이유는 세계 LED 시장의 경쟁력 확보와 더불어 핵심 인재 선발 및 양성에 적극 나서기 위해서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반도체는 이번 경력사원 채용에 이어 오는 5월 신입사원을 추가로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 세부 모집 요강 확인 및 입사지원은 서울반도체 홈페이지(www.acriche.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