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희망찬 己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미래는 준비하는 자의 몫'이라고 합니다. 석품원은 더 나은 미래와 우리나라가 세계 속에서 우뚝 설 그날을 위해 지금까지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열심히 뛸 것입니다.

 

석품원은 2009년에도 핵심 주력업무인 석유 및 석유대체연료 품질관리에 더욱 힘쓸 것입니다. 여기에 더해 새롭게 주어질 유통관리 업무를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연구센터의 기능강화를 통해 국내 최고의 전문 연구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또한 국제협력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해외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를 더욱 견고히해 실직적인 성과를 낼  계획입니다. 2009년 우리나라에서 개최 예정인 '한중일석유기술회'를 알차게 기획해 우리나라의 위상을 한 층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석유 전문기관으로서 선진품질관리 기법, 연구성과 등에 대해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알릴 수 있도록 홍보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정부의 강력한 경영효율화 정책에 부응해 외부환경변화에 탄력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경영효율화에 가속도를 내 효율적인 경영을 할 방침입니다.

 

마지막으로 2009년 희망과 열정, 의지를 가지고 비상을 꿈꾸는 석품원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깊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도 국민 여러분 모두의 소망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가정에 사랑과 축복이 가득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국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