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취업페스티벌, 각 직무별 대표 취업선배 초대

사상 최초의 참여형 취업축제 '2006 인크루트 취업페스티벌'에서 구직자들이 각 직무별 취업선배를 직접 만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든든한 선배 초대관' 행사가 열린다.

 오는 29~30일 '2006 인크루트 취업페스티벌'을 개최하는  대한민국 인사취업전문기업(HR기업) 인크루트(코스닥 060300) (Incruit Corporation, 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현재 해당 직무에서 일하고 있는 선배들을 초대, 구직자들과의 만남을 주선한다.

'든든한 선배 초대관' 프로그램의 큰 매력은 대표 취업선배와의 밀착된 만남이 가능하다는 것. 일방적인 정보전달에만 그친 유사 특강프로그램과는 달리 이번 행사에서는 선배들에게 희망직무 분야의 취업성공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현업에서는 어떤 자질이 요구되는지 등 구체적인 질의응답이 가능해, 실제 취업을 앞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페스티벌 기간동안 행사현장에 별도로 마련된 두 개의 룸에서 정해진 시간대별로 각각 진행되며, 각 직무별 대표 취업선배로는 ▶웹서비스기획: 싸이월드 웹서비스팀의 안진혁 팀장  ▶인사: 하이닉스 반도체 인사기획팀 이일우 과장, 한국하니웰 HR파트너 이기돈 부장 ▶디자인: 모닝글로리 디자인팀 이영림 팀장 ▶ PD: KBS1라디오 박천기 PD  ▶마케팅: IBM 솔루션파트너 사업부 이희승 과장 ▶금융: 기업은행 개인금융부 상품개발팀 김용범 대리 등이 초대됐다. 최대 12명의 취업선배가 초대될 예정이며, 현재 다양한 분야의 취업선배 섭외가 진행되고 있다.

선배와의 만남을 원하는 구직자들은 오는 24일까지 공식홈페이지(http://festival.incruit.com/2006job)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2006 인크루트 취업페스티벌'은 취업준비생들이 놀이처럼 즐기면서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상 최초의 참여형 취업페스티벌로 오는 29~30일 홍익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다.

행사 구성은 든든한 취업선배 초대, 제 4회 2006 하반기 채용동향 발표, 기업 Q&A 채용설명회, 고용브랜드기업 대상 시상식 등의 본 행사와 기타 부대행사 및 이벤트(비즈니스 워 게임대회, 프리젠테이션 최강자 선발대회, 이력서 얼짱 콘테스트, 이력서 경진대회 등)들로 이뤄져있다.  (문의: 2006 인크루트 취업페스티벌 사무국,  02-2186-9295).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