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직원 528명 대상 차수별 직무능력 향상

▲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고객성향에 따른 응대방법 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이투뉴스] 대성에너지(대표이사 강석기)는 23일부터 닷새간 평산아카데미에서 서비스센터 전 직원 528명을 대상으로 차수별 직무능력 향상과 CS 마인드 함양을 위한 ‘2018년 서비스센터 직원 역량강화 및 친절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오전에 현장업무가 많은 서비스센터 직원들을 위해 근로자건강센터에서 근로자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교육에 참가한 직원들은 간편한 스트레칭 방법과 스트레스 해소법을 익혀 근골격계 질환 예방과 업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진행되는 오후 교육에서는 고객성향에 따른 응대 방법과 고객을 대하는 자세, 상황별 화법 등을 소개하고, 고객과의 관계 스킬을 공유하는 등 현장 중심의 참여교육을 통해 고객지향적 마인드 함양과 실천 방법을 익힌다.

또한 올해 역량강화 교육에서는 최근 문제시 되고 있는 서비스센터 직원에 대한 성희롱 예방 교육을 신규로 추가해 여성 점검원들이 현장에서 겪을 수 있는 문제점과 대처법에 대해서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대성에너지는 매년 서비스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근로사기 진작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매월 서비스센터 실태조사를 통해 연말 포상제도를 시행하는 등 현장 직원의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에 적극 나서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