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 전달과 정확한 분석 자랑

▲ 박진섭 서울에너지공사 사장

이투뉴스의 창간 11주년을 맞이해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동안 독자들에게 유익한 에너지산업 정보와 분석, 전망 등을 신속·정확하게 전달하여 에너지 분야 전문 언론사로서 업계 발전에 크게 기여해주신 이투뉴스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를 보냅니다.

최근 세계적인 친환경에너지 확대 흐름에 발맞춰 우리 정부도 ‘재생에너지 3020 이행계획’을 통해 2030년까지 재생에너지 비율을 20%까지 늘리는 에너지 패러다임 전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서울에너지공사도 서울시와 함께 기존 집단에너지사업은 물론 신재생에너지의 보급과 에너지효율 혁신, 에너지 자립기반 조성 등을 체계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다각적인 사업들을 추진해가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서울시가 발표한 ‘2022 태양의 도시, 서울’ 종합계획의 일환으로 우리 공사는 서울의 5대 권역을 총괄하는 태양광 지원센터를 신설해 태양광발전 사업 발굴부터 컨설팅, 설치지원, 사후관리까지 시민들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건물에너지 효율화사업, 시민과 함께 태양광사업을 추진하는 시민발전소, 에너지자립마을, 나눔발전소 등으로 신재생에너지사업을 확대하여 나아갈 계획입니다.

다시 한 번 이투뉴스의 창간 11주년을 축하드리며 에너지-환경 분야 전문언론으로서 에너지산업의 발전을 이끌어주시고 더욱 건승해나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에너지공사 사장 박진섭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