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기념행사, 모범사원 및 도전혁신 사원 포상 등

▲ 수상자들이 지속성장을 위한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투뉴스] 해양도시가스(대표이사 김형순)는 11일 회사 대강당에서 창립 36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념행사는 회사가 걸어온 길 동영상 시청, 장기근속사원과 모범사원, 도전혁신 사원 포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안전파도타기, 족구, 소프트볼 등 체육행사를 가졌다.

김형순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회사가 갖고 있는 도시가스사업 기반 위에 GHP, 연료전지, 에너지기기판매 등의 사업 추진과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제성을 확보하고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신규사업 진출을 통해 사업경쟁력을 확보하는 노력들을 지속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임직원 모두가 새로운 사고와 과감한 도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으로 모든 업무의 개선점을 찾고, 근본원인을 해결하는 노력을 통해 일이 즐겁고,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문화를 구축하자”고 역설했다.

김형순 사장은 특히 ‘Work & Life Balance’를 실현하기 위해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으로 우리의 비전을 달성해 나가는 굳건한 정신과 자세가 필요하다고 재차 강조했다.

1982년 5월 설립, 도시가스(LPG+AIR) 공급을 시작으로 95년부터는 천연가스(NG)를 광주·전남지역에 공급하고 있는 해양도시가스는 지난해 매출액 5105억원, 판매량 7억5400㎥를 달성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