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확한 분석 및 전망 제시로 수소사회 이행 기여해주길

[이투뉴스] 이투뉴스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투뉴스는 2007년 첫 창간호 이래 생생한 컨텐츠와 올바른 방향의 공익추구, 건전한 비판이라는 원칙 아래 에너지와 환경 분야의 건강하고 올바른 문화 확립에 크게 기여하고 있기에, 그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금의 이투뉴스가 있을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가지고 불철주야 노력해온 기자들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독자들에게 신뢰성 있는 에너지‧환경 신문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관련분야 발전에 커다란 기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정부에서는 미세먼지와 온실가스를 본격적으로 감축하기 위한 기조를 나타내기 시작한 이래, 최근 수소사회 이행에 대한 다양한 논의들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이투뉴스가 이제까지와 마찬가지로 독자들에게 명확한 산업 분석 및 전망 등을 제공한다면 수소사회 이행에 대한 시너지효과가 더욱 커지리라 기대합니다.

수소융합얼라이언스추진단도 수소가 친환경 에너지의 하나로서 청정에너지 사회 구축과 에너지 자립 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언론과 함께 다양한 논의 및 소통을 이뤄나가겠습니다.

이투뉴스가 앞으로도 계속 힘찬 노력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하면서, 다시 한번 창간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임직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