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까지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옥스포드 블록, 가글세트, 샴푸세트 중 택일

▲ sk에너지가 6월 말까지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엔 원유시추기다.

[이투뉴스] SK에너지(대표이사 조경목)가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3천포인트 특권' 행사를 진행한다. OK캐쉬백 3000포인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황사마스크 가글세트, 샴푸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2012년부터 시행해 7년째 진행 중인 인기 프로모션이다. OK캐쉬백 3000포인트로 고객에게 7배 이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또는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주유소·충전소 금액 합산불가) 주유한 고객 중에서 OK캐쉬백 3000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유소·충전소 또는 엔크린닷컴(www.enclean.com)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특히 2014년부터는 사은품으로 석유사업을 소개하는 원유 시추선, 유조차, 주유소 등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이 사은품들은 매회 조기 소진됐다.

이번에는 원유시추기 블록이 제공된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주유 고객의 높은 관심 덕분에 이 이벤트가 SK에너지의 대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