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최대 가전 전시회 참가…다양한 생활제품 선봬

▲ 경동나비엔 부스에서 참관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이투뉴스] 난방 한류를 책임지는 경동나비엔이 중국 시장에서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경동나비엔은 8일, 중국 최대 가전 전시회인 AWE(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나흘간 상해 신국제박람회센터에서 진행되는 AWE는 7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고 2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중국 내 최대 규모의 가전 전시회다. 지난해 정부 주도의 석탄개조사업(메이가이치)에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여하며, 중국 시장 내에서 브랜드와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경동나비엔은 2년 연속으로 참가해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쾌적한 생활환경의 파트너(KD NAVIEN, Smarter Living Environment Partner)’을 콘셉트로 다양한 생활환경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친환경 고효율의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해 콘덴싱의 원리와 경동나비엔이 가진 독창적 기술력을 소비자가 쉽게 눈으로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에너지 절감과 환경 보호를 위해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고, 30년간 보급을 확대하기 위해 앞장서온 선도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중국 시장에서도 이어가겠다는 의지다.

더불어 미세먼지 발생을 줄이는 콘덴싱보일러 외에도 더욱 건강한 실내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청정환기시스템을 전시, 실내 공기질 관리를 위한 새로운 해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B2C 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들도 소개한다. 지난해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온수기 NGW670를 비롯해 북미 시장에서 경동나비엔이 시장 1위로 올라서는 원동력이 된 NPE 등 다양한 온수기 제품을 전시한다. 이미 국내에서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도 선보인다.

특히 NGW670은 북미 시장을 사로잡은 경동나비엔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풍부하고 탁월한 온수 품질을 자랑하며, 스테인리스 열교환기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미국 국가위생국(NSF) 인증을 획득해 탁월한 위생성을 인정받는 등 뛰어난 제품 성능과 품질을 갖추고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