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판매협회중앙회 정기총회…공동사업 활성화

▲ 김임용 회장이 총회에서 lpg판매업소 종사원에게 장학금을 전하고 있다.

[이투뉴스] 전국 LPG판매사업자 법정단체인 한국LP가스판매협회중앙회(회장 김임용)는 올해 수요자 최일선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는 것은 물론 신규수요 창출과 현장의 규제개선에 힘을 더한다.

한국LP가스판매협회중앙회·판매연합회(회장 김임용)는 27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대의원 인준, 지난해 감사보고 및 결산안 승인, 올해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승인, 이사회 위임 및 기타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민형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 양해명 한국가스안전공사 안전관리 이사, 이은경 한국LPG배관망사업단 사무국장을 비롯해 배기운 LPG산업협회 수도권협회장, 박현수 우진코리센 대표, 정돈영 한국아이티오 대표, 윤순태 다임폴라특장 전무, 박장식 현진티엔아이 부사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 김임용 회장이 올해 주요사업계획을 설명하고 있다.

김임용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LPG판매업계의 발전을 위해서는 LPG용기 판매뿐만 아니라 시대변화에 따라 소형저장탱크 판매사업에도 적극 진출해야 한다”면서 “새로운 수요창출과 함께 소비자 안전을 최일선에서 책임지고 있다는 점에서 가스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특히 “과다한 현장규제가 개선될 수 있도록 중앙회가 한층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 공제, LPG판매업소 자율검사, 서민층가스시설개선 자재·기구 공동구매 등 LPG판매업계 공동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대의원 인준의 건을 원안대로 가결하고, 새로운 부회장에 황상문 대구협회장과 조철호 충남협회장을 선출했다.

총회에서는 또 LPG산업발전, 안전관리 및 협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최복철 서초종합에너지 부장(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 ▶윤주천 봉양가스 이사, 장억 올레가스 대표, 주만돈 횡성가스상사 대표, 장재수 신광가스 대표, 김정도 국민가스 대표(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상) ▶전상록 기술위원회 간사, 민병구 벌크위원회 충북협회 벌크지부장(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 회장상)에 대해 시상했다.

이와 함께 2014년부터 LPG판매협회중앙회와 공동으로 무선원격검침(잔량확인)장치 및 판매ERP를 개발·보급하고 있는 우진코리센을 특별회원으로 가입시켜 회원증을 교부했으며, 다임폴라특장이 지원하는 장학금을 LPG판매업소 종사원 6명에게 전달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