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에 생필품 전달 및 가스시설 특별점검

▲ 송경석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에 생필품을 전하며 사회공헌활동 의지를 다지고 있다.

[이투뉴스] 귀뚜라미에너지(대표 송경석)는 설 명절을 맞아 13일 도시가스 공급권역 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방문, 생필품을 전달하고 가스시설에 대한 특별점검을 시행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 행사는 명절에 소외되기 쉬운 독거노인 등 사회소외계층을 찾아 따뜻한 정을 나누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에는 송경석 사장을 비롯한 3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한편, 2016년 귀뚜라미보일러와 한 가족이 된 귀뚜라미에너지는 ‘행복나눔 봉사단’을 통해 7년째 복지시설, 홀몸 어르신, 소년소녀 가장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위문활동과 가스시설 점검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귀뚜라미에너지 관계자는 “소소하지만 이번 나눔 행사가 관할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