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방위에 힘쓰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 전해

▲ 한준호 회장이 서헌원 해병대 제2사단장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는 12일, 자매결연 군부대인 해병대 제2사단(사단장 서헌원 소장)을 방문했다.

이날 한준호 회장과 임직원들은 경기도 김포시 해병대 제2사단을 찾아 강추위 속에서도 국토를 수호하고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해병대 장병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삼천리는 2006년 해병대 제2사단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후 10여년 넘게 매년 군부대를 직접 찾아 장병들을 위문하고 후원 및 교류활동을 펼치는 등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더불어 육군 제28사단과도 1975년 자매결연을 맺고 40여년 넘는 세월 동안 돈독한 우정을 쌓아오고 있다.

한편, 삼천리는 자매결연 군부대 지원 외에도 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으로서 안전한 가스환경을 조성하는 ‘가스안전 사랑나눔’, 지역사회 자연 생태계 정화에 기여하는 ‘Clean Day’, 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팀을 구축해 소외계층을 돕는 자원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면에서 체계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삼천리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를 통해 임직원들의 사회환원의식과 자긍심을 키우고 기업과 사회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